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마이크로 소프트 홀로렌즈 ( HoloLens ) 를 직접사용한 동영상
    HoloLens 2017. 1. 14. 23:35

    마이크로 소프트 홀로렌즈 ( HoloLens ) 를 직접사용한 동영상입니다.

    동영상을 통해 해석한 것을 정리 해봤습니다.


    나는 홀로그램으로 Excel 및 Word에 접근, 내 HoloLens를 통해 실행하는 당신에게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365를 표시합니다. 

    나는 그 다음 웹 브라우징 플러스 유튜브, 그냥 믿을 마이크로 소프트 가장자리에 액세스; 비즈니스를위한 AR. 


    나는 그런 LSrD 일부 매우 멋진 HoloLen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(와우의 DMT의이에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! 여행 상상) 매우 범위를 가까이에서 태양과 토성을 포함한 우리의 태양계를보고 다음과 갤럭시 탐색기를. 


    그때 나는 절대적으로 믿을 수없는, 다시 한 번 상어의 베타 3D 시뮬레이션을 실행합니다. 


    내 거실 주위에 수영있어 동안 나는 상어 홀로그램을 확대. 


    그것은 거리에서 때 개체를 조작하기 어렵다으로 손 제스처가 몇 가지 작업이 필요 의심의 여지없이입니다. 


    유일한 다른 문제는 시야가 작고, 그러나 이것은 HoloLens 미래의 반복으로 해결되면 AR은 세계를 변화하도록 설정된다. 


    그런 다음, Softcell 렌즈 (콘택트 렌즈의 AR)과 EyeTap을 고려, 내 미래 학자 모자와 함께 한 단계 더 이동하고 미래는 정말로 발전을 하는 것 같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